반응형
Unlock the future with the power of light
니콘 사이트
신뢰와 창조를 비전으로 하는 니콘 이미징 코리아 웹페이지 리뉴얼해보기
결과물
니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 "클래식"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니콘 FM2"
이 두가지의 이미지를 고려해서 니콘의 고급스러움과 클래식함을 살려 웹페이지를 리뉴얼해보았습니다.
컨텐츠 1 부분에는 슬라이드 베너 형식으로 오른쪽으로 넘어가게 디자인하였으며, 기존의 정해진 가로 X 세로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베너마다 사이즈를 유동적으로 조절하였습니다.
컨텐츠 2 The best products 부분은 기본적으로 니콘의 제품이미지를 나열하였으며, 마우스를 올리면 (hover)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가격이 명시되고, 클릭하면 제품 상세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도록 ui를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기존의 니콘 페이지가 니콘 인터넷 쇼핑 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는 점은 감안하여 컨텐츠2 부분에 니콘 E shop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위치시켜 인터넷 구매에 대한 접근성을 높혔습니다.
헤더부분은 심플하게 하고, 메뉴 카테고리도 드롭다운형식으로 하여 메인비주얼 이미지를 강조하였습니다.
니콘의 기존 웹페이지는 조금 영하고 제품과 브래드 이미지 보다는 글이 더 많아 시각적인 자극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미지의 비중을 높히고 화면 그리드 사이즈도 좀 더 넓게 잡아보았습니다.
반응형